본문 바로가기

soundcloud

150522 쓰웡 X 윤재 X 승교 - 커플한테 랩도 발리는 윤재






verse 1 : $WUNG / D'D

윤재한테 쿠차차 부른 걸 들켜쓰

어줍잖게 가사 쓴 것 보다 더 쪽팔렸는데

내기까지 져서 파일마저 넘겼네

쟨 좋다고 모닝콜 드립도 치네

다음번에 다음번에 

내가 윤재 바르고 큐베 믹싱법 배울래

넷마블 바둑 초보대국실 554 번방

묘수풀이보고 한수 배울 거야 두고 봐

내가 벌스에 똥싸질러도 윤★재★캐★리

알아서 커버쳐 둬 승★교★캐★리

쿨에딧 수치 알고 싶으면

부산 와서 깝쳐 봐 인마 형님아

고기 머그까 >ㅇ<?



verse 2 : YounJae

앞 벌스 디디 트로트를 존나 잘하지

모닝콜로 해 놓으면 웃겨서라도 일어나겠지

앞으로 짜증 내면서 일어날 필요가 없어

하지만 난 꿀잠을 자고 싶어 왜냐면 난 잠이 존나게 많어

뒷 벌스 승교한테 오랜만에 연락 왔는데

어색해 죽는 줄 알았지만 콜라보를 하기로 했네

랩은 잘하니까 앞 벌스가 맡긴 캐리를 얘한테 떠넘겨

근데 알고보니 얘네 둘이 커플이였어

커플 사이에서 랩하는 건 처음이라 존내 민망하네

쨌든 둘 다 괜찮은 놈들이니 난 같이 랩하네

내가 가사를 막장으로 쓰고

랩을 ㅈㄴ 못해도 얘네가 캐리하니까 난 곡 퀄리티따위 상관 안 하네



verse 3 : seung kyo

동공은 풀어 둬 침을 흘려 

정신을 놓고 취한 것 처럼 해 봐

한번 정돈 약 빤 척 코스프레

all day 니거 쇼핑 코스트코

사실 구라야 우리 동내엔 없어

어짜피 다 구라로 도배하잖아 너네 가사도

아니면 어쩌겠어 내게 돌을 던져

돈도 없잖아 왜 대마를 빨어

그러지 말고 차라리 내 껄 빨어

발악 발악 해봤자 verse 들 내가 다 씹어 먹고 

내가 다 씹어먹고 입가심 찾다가 먹고 남았었네? 네 껄 빨어

내가 좋아하는 장르는 고어물

직소는 내 아이돌 고아 묵은 saw 시리즌 아직도 D드라이브

내 애장품이야 고이 간직 중 여기까지가 내 verse

반응은 어썸 혹은 벌써야?



'soundclou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쓰웡 - 다음 컷  (0) 2016.07.08
150618 쓰웡 X 썬돼 - 연락 좀 하라고  (0) 2015.06.19
150603 $WUNG X Q.sU - Nightmare  (0) 2015.06.03